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혼부부 전세자금 대출 확인

인터따따맘

by 메가트렌 2020. 4. 2. 02:36

본문


부부의 경우에는 결혼뿐만 아니라 이래저래 준비해야 할 부분이 정말 많은데요.

그중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것은 내 집 마련 자금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특히나 요즘처럼 부동산 시장이 과열되고 있는 상황에는 더더욱 그럴 수 있는데요.

하지만 집은 정말 중요한 요소 기이 때문에 정부에서 다양한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주택금융공사를 방문하시고 여러 도움을 받아볼 수 있는데요.

내 집 마련 디딤돌을 통한 신혼부부 전세자금 대출 진행이 가능해지고 있습니다.

부부합산 연소득이 최대 7천만 원만 넘지 않는다면 주거자금 마련의 기회가 주어지고 있으며

신청일 현재 세대주를 포함하여 전원이 본건 담보 외에는 자신 명의의 이름으로 되어있는 주택이 없는 무주택자여야 하는데요.

연 2~3%의 저렴한 금리를 적용하고 있으며

공부상 주택으로 가격이 5억 원 이하이고 지방과 수도권에 따라서 주거면적에도 차이가 있기 때문에 이 부분을 자세하게 확인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추가 계약 서적인 부분도 파악하셔야 하는데요.

한도금액의 경우 보통 보증금액에서 일정 퍼센티지 범위 안으로 지급하고 있으며 추가적인 심사를 통해서도 산정되고 있습니다.

때문에 자세한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이라면 은행을 방문하시거나 전화를 통한 상세상담을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The post 신혼부부 전세자금 대출 확인 appeared first on 인나무닷컴.


신혼부부 전세자금 대출 확인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